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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 조깅에서 진짜 마라톤까지
동네 조깅에서 진짜 마라톤까지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이홍렬
  • 출판사디자인하우스
  • 출판일2003-03-03
  • 등록일2005-04-13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3, 누적예약 0

책소개

1984년 동아 마라톤 대회 우승자인 저자 이홍렬씨가 실전 경험을 토대로 체계적이면서도 과학적인 자신만의 달리기 비법을 공개한 책이다. 마라톤은 누구나 손쉽게, 어디에서나, 자신이 달릴 수 있을 만큼 조절이 가능한 운동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 운동보다 나이나 성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유산소 운동으로 그 효과가 매우 크다. 하지만 제대로 잘 달리지 않는다면 건강의 증진이나 기록의 향상을 기대하지 못할 뿐 아니라, 부상과 슬럼프로 인해 달리기 가 오히

저자소개

1984년 동아마라톤 대회 에서 마의 2시간 15분 벽을 깨면서 침체되어 있던 한국 마라톤을 일으켜 세운 장본인으로서, 누구보다 이론과 실전에 대해 신뢰할 만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의 지도를 받아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되찾고 삶에 활력을 얻어 생활을 하고 있으며, 한번 반짝했다가 체육계를 떠나는 많은 스타 선수들과는 달리 계속해서 마라톤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그는 진정한 마라톤 전도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마라톤

목차

▶ LG 럭키생명 구자준 사장이 말하는 달리기 예찬 ▶ 저자 이홍렬의 달리기 예찬 chapter 01 초보자세요? 그렇다면 확실하게 알고 뜁시다! 01. warming-up 달리기, 우습게 보지 마세요! 자신감은 복장에서부터 시작된다 봄ㆍ가을 운동복 | 운동 강도를 고려하라 여름 운동복 | 땀 흡수가 좋아야 한다 겨울 운동복 | 체온 조절이 중요하다 최고의 마라토너일수록 신발은 까다롭게! 속옷과 양말도 꼼꼼하게! ◎ 홍렬이의 한마디! 땀복 활용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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